고등영어/EBS수능특강듣기

수특 영어 변형 문제 무료 공유합니다~ (1강-21강 15&18강 제외)

blueocean7 2018. 4. 23. 20:17


변형문제.egg



벌써 3년째 수능 특강 변형 문제를 만들고 있네요..


매년 제가 직접 만든 자료를 공유할까 생각을 했었지만 답지가 없는 관계로 좀 망설였습니다...

저는 어법은 제가 만든 자료로

내용 인지 및 학습은 여기서 구매한 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

그리고... 비용 지불... 당연히 지적 재산은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게  옳습니다

저는 제가 뭐 그리 대단한 일을 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공유하겠습니다

이런 사항을 가지고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다른 자료에 대해서 가타부타 말썽은 없기를 바랍니다

* 답지는 없습니다 (수특 영어 교재로 확인 하시길 부탁드립니다)

* 정답이 2개인 경우들도 있습니다

* 몇몇 강은 없는 것도 있습니다

* 오타 및 문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

* 질문은 자유롭게 하셔도 되지만 제가 수업이 많고 조금 바빠서 즉각적으로 답변 못드릴 수도 있습니다

그럼 모두 열심히 하세요~


변형문제.egg
0.37MB